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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

18. 굿스마일 계열 상품 AS 직접처리 방법

작성자 히어로타임(ip:)

작성일 2019-10-15 17:38:49

조회 1653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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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

굿스마일 컴퍼니 유통사의 AS는 고객의 직접 접수 및 처리가 원칙입니다.


굿스마일 컴퍼니 AS가 가능한 메이커는 아래와 같습니다.


  • 굿스마일 컴퍼니
  • 맥스팩토리
  • 오렌지루즈
  • 벨파인
  • 아쿠아마린
  • WING
  • FREEing(프링)
  • Phat!
  • KADOKAWA(일부)
  • BINDing
  • Native
  • TOMYTEC(일부)
  • 트레져헌터
  • 굿스마일 아츠 상하이
  • 로켓보이
  • PLEX


(이외 세부사항은 고객센터 문의)



굿스마일 계열의 제품의 경우 굿스마일 서포트로 직접 접수하여 조치 받으시기 바랍니다.(굿스마일 정책)

https://partner.goodsmile.info/support/eng/


굿스마일 컴퍼니에서 유통되는 상품의 A/S 기준을 알려드립니다.


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.

https://partner.goodsmile.info/support/eng/inquiry/

https://support.goodsmile.com/hc/ko/requests/new?ticket_form_id=1900000280408 







굿스마일에서는 A/S요청 메일 이후에 추가 사진이나 내용을 요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 그 이후의 내용은 메일 답장으로 주고 받으시면 됩니다.

A/S 허락이 떨어지면 부품은 EMS로 발송되어집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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