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증 게시판

뒤로가기
제목

구매 하자 인증 합니다. 하자 대응이 왜 이렇게 더딥니까

작성자 차마니아(ip:)

작성일 2022-12-28 12:01:58

조회 105

평점 0점  

추천 3 추천하기

내용

히어로 타임 담당자님!예약 구매 해서 어렵게 받은 제품인데 이메일로 하자 사진을 보내드렸으면, 바로 업체랑 연락하고 대응하셔야지.

사진을 몇 장을 보내드렸는데 하자인지 아닌지 판단이 안섭니까?

한두푼 하는 애들 장난감도 아니고 50만원 넘는 피규어 인데 "담당자 분께 전달 드린 후 확인 이메일로 보낼 테니 기다려 달라"니.

확인 이메일은 며칠 전에도 받았는데 또 언제 기다리란 거죠?

하다못해 전화도 안 터지고, 하자 대응을 이런 식으로 해도 되는거냐구요.

이거, 빠른 조취 취해 주세요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